식품 분야 대기업의 디지털 PR 캠페인 전략과 세부 프로그램을 개발해 9월부터 연간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크게 두가지의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첫째, 고객 관계 커뮤니케이션, 둘째, 온오프라인 통합의 크로스 미디어 매체 전략 입니다. 내용적으로는 공중 참여를 이끌어내고 공유 가치를 재생산하면서 기업과 고객 관계성을 강화시키는 'Public engagement' 개념의 캠페인입니다. 에스코토스 컨설팅은 최적의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hskang

전략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이며 디지털 리딩 에이전시인 '에스코토스'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명성 및 위기관리, 디지털 전략과 브랜디드 콘텐츠마케팅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합니다.

,